Search

박휘순 "예비신부 94년생, 17살 나이차"···첫 만남 회상 (라디오스타) - 중앙일보

yangperistiwa.blogspot.com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박휘순이 예비신부를 언급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박휘순, 로꼬, 크러쉬와 함께한 '힙로병사의 비밀' 특집으로 꾸며졌다.  
 
최근 1년 열애한 연인과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박휘순. 그는 "작년 여름에 저에게도 사랑이 찾아왔다. 교통사고처럼 어느 날 문득 찾아왔다. 일방(적인 사랑)이었는데, 지금은 쌍방이 됐다"고 말했다.  
 
첫 만남에 대해서는 "작년에 행사를 갔는데, 여자친구가 당시 총괄 기획자였다. 제가 그 행사의 최대 수혜자가 됐다"고 밝혔다. 자연스럽게 번호를 교환하고 식사를 했다는 그는 "둘 다 술을 안 해서 첫 만남에 밥을 먹고 영화관에 갔다. 하나의 팝콘을 나눠 먹다가 통 안에서 손이 닿았는데 오랫동안 못 느꼈던 설렘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나이 이야기가 나오자 "결혼한 뒤 얘기하면 안 되냐. 언젠가는 공개가 되겠지만, 그 시기가 지금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10살 이상 차이"라는 힌트를 줬다. 이후 출연진의 채근에 결국 "저는 77년생이고 아내는 94년생으로 던과 친구다. 17살 차이가 난다"고 털어놨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휘순 "예비신부 94년생, 17살 나이차"···첫 만남 회상 (라디오스타) - 중앙일보 )
https://ift.tt/34X3pap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박휘순 "예비신부 94년생, 17살 나이차"···첫 만남 회상 (라디오스타) - 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