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대세 래퍼 퀸 와사비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9월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방구석 축제 위험한 쇼타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마술사 최현우,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DJ소다, 래퍼 퀸 와사비, 프로듀서 박문치가 출연할 예정이다.
래퍼 퀸 와사비는 Mnet '굿 걸'에서 파격적인 가사와 트월킹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퀸 와사비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들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성인용품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경험이 실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성인용품점 특성상 낮에 손님이 없어 여유로운 낮 시간에 작사, 작곡 능력을 키울 수 있었다"고 이야기 했다. 생각지 못한 이유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날 퀸 와사비는 박나래와 세기의 트월킹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대결에 앞서 파격적인 공약까지 내걸었다고. MC 박나래는 대결에서 질 경우 '다시는 비디오스타에서 트월킹을 추지 못하며 새로운 댄스를 개발할 것'이란 공약을 걸었고 퀸 와사비도 그에 못지않은 강력한 벌칙을 걸었다는 후문. 과연 트월킹 여신의 자리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퀸 와사비는 현재 제작 중에 있는 신곡 '누나 와따'의 무대를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신곡에 엄청난 라인업의 피처링 팀이 참여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공연장으로 만들어버린 퀸 와사비의 신곡 무대는 9월 1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전세계 1위,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한정판매
▲ 임미숙, 훈남 아들 "김학래 아닌 옆집 아저씨 닮았다"
▲ 박준형♥김지혜 부부가 사는 45억짜리 90평 강남 아파트
▲ 강지환 강간 사건, 현장 'CCTV'…피해자들 하의 속옷만 입고..
▲ "엄마, 나 이제 갈게…" 김원희, 애지중지 키운 딸 떠올리며 눈물
August 31, 2020 at 12:41PM
https://ift.tt/2EHAluq
'비스' 퀸 와사비 "성인용품점 알바 경험, 음악 만드는 데 큰 도움" - 조선일보
https://ift.tt/2YLECm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비스' 퀸 와사비 "성인용품점 알바 경험, 음악 만드는 데 큰 도움" - 조선일보"
Post a Comment